•  
    • 고객지원센터
  • CUSTOMER CENTER

KAKAO 플러스친구

RETURN / EXCHANGE

  상품에 대해 궁금한점이 있으시다면, 언제든지 상품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길 바랍니다.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.

  • 상품 Q&A 더보기  

    • 대략 몇개가 들어있나요? 황****

      1. 대략 몇개정도 들어있나요?


      2. 혹시 더 큰 용량으로는 살수없나요? (나눠서 여러개 구입말구요^^)
    • 배송 이****

      안녕하세요
      오늘 주문건을 이번주가 아닌 다음주에 받을수 있을까요?
      10-11일 사이에 받으면 가장 좋겠습니다
    • 반품. 물건 오배송. 김****

      마시는 단호박죽 주문했습니다. 집에 와서 보니 못생긴 단호박 곤약죽이 와있네요. 반품 신청했습니다. 물건 고작 2종류 주문했는데 확인이 그렇게 어려운가요
      배송 전 물건 확인은 너무 기본적인 일인것 같은데 주소지도 안쓰여져 있고 배송비도 문제가 돼고 도대체 제 주문 관련해서는 아무거나 잡히는대로 보내고 돈만 받았던 건가요? 신줃하게 주문했던 제 시간이 아깝습니다. 반품도 이렇게 글 남기고 서로 연락해야하고 진심 바빠죽겠는데 번거롭네요. 왜 일을 이렇게 배송 1건으로 여러번 하시는지 모르겠습니다.
    • 안녕하세요 김****

      안녕하세요


      aT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에서 주관하는 대외활동 yaff 농식품미래기획단 6기로 활동하고있는 얍국 팁입니다.


      이번 8월 월별미션으로 푸드테크관련 스타트업 기업 기자단으로 활동해보기에서 지구인마켓을 선정해 활동, 홍보하고 싶습니다.


      회사에서 이 제품만큼은 꼭 사람들에게 많이 알려졌으면하는 자신있는 제품을 저희가 구매해보고싶습니다. 추천해주세요!


      그리고 현 시점에서의 애로사항이나 가까운 미래에서 바라는 점과 최종 목표에 대해 간략하게나마 적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!


      그리고 저희가 주문하게되면 작은 설명서?나 홍보할만한 전단지 같은 것도 넣어주시면 좋겠습니다.


      감사합니다.

    • 부재중 전화 김****

      부재중 전화 와있어서 글 남깁니다.
      근무중이라 통화가 어렵습니다. 보내주신 문자는 070 이던데 답장이 가능한지 몰라 보내지 않았습니다.
      관련해서는 입금햊 시는 쪽이 나을 것 같습니다.
      보통 평일에는 통화가 어렵습니다. 목요일 오후, 금요일 통화 가능합니다.
      수고하세요.
    • 좋은 마음으로 구매했다가 기분상했어요 [1] 최****

      딸기 구매했습니다.

      최현민 010-6272-1233
      N페이로 구매해서 후기를 못남겨 가입해서 글남겨요
      평소에 귀찮아서 글 안남기는데 포장상태가 정말....

      여긴 파일첨부가 안되서 첨부를 못하네요
    • 다음주에 배송해주실 수 있나요?? [1] 윤****

      제가 이번주에 휴가를 가서 집을 비우게 될 거 같습니다.. ㅠㅠ
      무조건 이번주에 출고해야하는거면
      환불 부탁드립니다ㅠㅠ